본문 바로가기
Ye:D's 리뷰

[차린이 신차계약하기] 신차 사고 꼭 할일!! -애프터 블로우 설치/팰리세이드 구입 후기!!

by Ye:D 2021. 9. 13.
728x90
반응형

[차린이 신차계약하기]

신차인수 후 꼭 할일!!

- 애프터 블로우 설치/팰리세이드 구입 후기


새차 사면 꼭 해야지 해야 했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애프터 블로우!!

전에 타던 차가 오래되서인것도 있지만 에어컨 켤때마다......

우웩ㅠㅠ

 

검색 후에 찾아낸 반가운 아이템!!!

 

애프터블로우란?

에어컨 사용 후 바람이 일정시간 나오는데 이 바람으로 에어컨 내부의 습기를 없애주고

곰팡이 증식을 막아주는 그런 고마운 제품이당ㅋㅋ

 

신차검수하면서 방문한 카샵 사장님께 여쭤보니 17만원이라고 하셔서

 

검색 고고고!!!

 

-> 인터넷 최저가가 139000원

그래... 차린이는 혼자 장착할 수 없어요ㅠㅠ

(고수님들은 혼자 설치도 척척!! 엄지 척척!!)

 

17만원에 카샵에 걍 맡겼습니당!!!ㅋㅋ

 

 

 

 

근데 두둥!!!!

무료로 출장 오셔서 설치 해주신다고 되어있네요ㅠㅠ

흐잉ㅠㅠ

 

 

문제는 팰리세이드는 1열, 2열 두군데 다 해야 하는거였나봐요ㅠㅠ

이론;;;;;;

 

왜 내가 갔던 카샵 사장님은 아무런 이야기를 안해주셨을까요ㅠ

2열이라도 무료 출장서비스 받아서 진행할까봐요ㅠ

 

 

참고로, 팰리세이드는 앞열은 101번 / 후열은 108번 을 주문 하세요!(모델 번호라고 하나?)

 

 

 

그리고 보니깐 2열 설치는 좀 더 까다로운듯 합니다;

좌석을 탈거 한 후 진행한다고 하니 더 쉽지 않아보입니다ㅠ

아마 위에 무료 출장 장착 안내문에 있듯이

2열 설치 시 현장 추가 비용 2만원 발생할 수 도 있다는 부분이 이런 부분인듯 하네요;;

 

흠... 굳이 2열을 안해도...??ㅋㅋㅋㅋ

찾아보니 1열만 하고도 잘 쓰고 있고 냄새안나다는 분들 많네요ㅋㅋ

저도 일단은 1열만 하고 써보도록 하겠습니당ㅋㅋㅋ

더구나 아이들 태우고 2열 에어컨은 원래 잘 안틀어성ㅋ

 

 

다음에 문제 있거나 2열 장착하게 되믄 또 후기 남기겠음!!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