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리뷰

[차린이 신차계약하기] 신차 드뎌 받았당!! - 팰리세이드 대기기간/ 셀프 신차검수하기!

by Ye:D 2021. 9. 6.
728x90
반응형

[차린이 신차계약하기]

신차 드뎌 받았당!!

- 팰리세이드 대기기간


새차가 내품에 오기까지....

나름 길고도 긴 시간이 지난듯ㅠㅠ

 

처음 볼보 계약하고 대기하고 있다가 기존에 타던 차를 급 폐차하면서 볼보님을 기다릴수 없게 되었지요ㅠ

결국 국산차 중에 빨리 받을 수 있고 우리가족 5인이 타기에 넉넉한 차를 골라 픽!!

그 차가 바로 따란!!

 

팰리세이드!!!!

 

19년도였나? 첨 출고했을때 볼보만큼이나 기다려야 탈수 있다고 했던 차였지만

이젠 한달 정도면 받을 수 있다해서 바로 계약하고 진행고고!!

 

급하게 차를 폐차하게 되니 고민 할 겨를도 없이 바로 진행!!!ㅠㅠ

 

 

 

대기 기간은 딱 한달정도!!

7월 28일에 계약 -> 8월 30일(월) 출고

 

BUT, 사이드스텝은 출고 후 칠곡??(찾아보니 경북에 있는 지역이네요)으로 가서 달아서 온다고 하네요

요 기간을 일주일 예상이라고 하셨는데

-> 9월 2일(목)에 도착

 

 

 

넘나 기쁜것!!!!!

2시 도착예정이란 말에 바로 달려가서 보았지용ㅋㅋ

진짜 크데요;;;;;

선팅(틴팅) 전이고 암것도 아직 안떼어진 상태ㅋㅋㅋ

 

신차검수는.... 흠..

그냥 제가 했어요ㅎ

신차패키지? 그런것도 있던데 검수하고 선팅이랑 기타등등 새차에 하는 좋은것(?)들 한꺼번에 맡기는 그런 서비스인데

제가 차린이고 첫 신차라서 맡겨볼까했는데 제가 사는 곳이 지방이라서... 또 차를 다른곳에 보내고 해야 한다드라구요ㅠ

 

보통 신차패키지 하려고 보면

딜러분한테 딜러서비스로 선팅, 블박 등등을 지원받는데 그거 대신에 현금으로 받고

따로 신차패키지 신청해서 진행 하는듯해요

 

그냥 저는 딜러분과 연계된 선팅업체에서 진행하고 신차검수는 제가 꼼꼼히 살펴보는걸로 끝냈어용ㅎ

신차검수라는게 잘 작동하는지 이것저것 눌러보고,

꼼꼼히 살펴보고 만져보고 하는거 그게 다인거 같아요ㅎ

 

유튜브보면 셀프신차검수같은 글도 많이 있더라구요

보시고 예습하고 가면 좋을듯해요!

 

주의할점은, 신차검수하는 업체가 올린 유튜브 보면 업체 안 맡기면 잘못될거 같은 느낌이 드니깐

정말 셀프 느낌나는 영상으로 찾아보세요!

업체 영상은 "신차검수 업체에 맡겨라" 하기 위해서 그런 영상을 올린듯해요;

 

 

전 이영상 보고 신차검수비용 아꼈네요ㅋ

https://youtu.be/TUpmp_jcaHw 

 

누구나 할 수 있는 신차검수 방법, 꿀팁 방출 (신차 출고 후 필수! 신차 구매 후 인수거부 싸움하

새 차를 계약하고, 드디어 차가 출고되어서 번쩍번쩍한 자태를 뽐내며 내 눈 앞에 서 있는 것을 볼 때의 기분. 말로 다 표현 못할 정도로 설렙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흥분

youtu.be

 

 

외관에서 꼼꼼히 살핀 후,

살짝 기스를 하나 찾았는데

그냥 그 정도는 쿨하게 넘어가기로!!

 

 

나의 팰리야~~

언넝 틴팅 끝내고 만나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