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리뷰

[내돈내산] 오큘러스 퀘스트2 - 겜알못의 찐 사용후기/ 할인정보

by Ye:D 2021. 11. 3.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오큘러스 퀘스트2

- 겜알못의 찐 사용후기


겜 진짜 못해요

겜 진짜 잘 안해요

근데 이걸 왜 샀을까요??-_-

 

때는 지난 4월 내 생일 즈음

신랑 왈, 생일 선물 머 사줄까?

 

나 닌텐도 링피트!! 운동 좀 집에서 해보게ㅋ

 

신랑 왈, 요새 VR이 어쩌구... 메타버스가 저쩌구......

결국 안사줬어요-_-

 

그러다 얼마전

SSG의 쓱데이!!!

카드할인하고 해서 33만원 정도에 구입한듯한데

할인한다고 선물을 대뜸 보내왔음ㅋㅋ

 

 

 

오호~~ 신기신기하다ㅋㅋ

나한테도 VR이 생기다니....ㅋㅋ

 

 

박스를 열어보니 오호~~~

무거워 보이는뎅??

이거 얼굴에 쓰고 운동할수 있는겨??

(VR도 운동만 생각하는 나란 뇨자....ㅋㅋㅋ)

 

 

 

 

이건 머지??

안경쓰는 사람들을 위한 거란다ㅋㅋ

안쪽에 프레임을 끼우면 안경쓰고 할 수 있는듯해요ㅋ

난 안경을 안쓰니 패쑤~!!

 

 

 

 

요건 양쪽 손잡이(?)

양쪽에 하나씩 들고 흔들어 제낀다ㅋㅋㅋ

 

근데 얼굴에 씌우는거에 비해 요건 플라스틱이 좀 부실해 보임;;;

약간 싸구려 플라스틱 느낌??-_-

 

 

 

사용방법은 앱을 다운받아서 쓰는건데

오큘러스를 장착한 상태에서 화면을 보면서도 가능하고

컴터로 다운받아서도 가능하다

(아직 첫사용이라 어설프게 어째저째 사용중이라 나중에 좀더 많이 알게 되면 더 포스팅할게용;;)

 

내가 옛날 사람인가?? 왜 설명서가 없어??

박스안에 기계에 관련한 설명은 일절 없고;

결국 나의 슨생님, 유튜버님들에게 의존해서 시작을 하게 되었네요;;;

 

 

 

어쨋든 머리에 쓰고 튜토리얼부터 시작해봄ㅋㅋ

 

암튼 암것도 모르니 튜토리얼부터 다운받아보았다ㅋ

이건 오큘러스 사용방법이 아닌 그립? 손잡이 이용방법에 가깝다ㅋㅋ

겜알못인 나는 손잡이 이용해서 물건 잡고 놓는 방법을 익히는데도 오래 걸렸다;;;;

 

 

 

 

 

복싱도 살짝하고, 탁구공 치는거, 종이비행기 날리기, 총쏘기도 있당ㅋㅋ

튜토리얼만으로도 신나게 놀았네;;; 이게 딱 나의 수준ㅋㅋㅋ

 

 

손쓰는게 익숙해져서 이제 본 게임들을 해보려 둘러 보았는데

비싸;;;;;;

게임 하나하나가 옴총 비싸넹;;;

무턱대고 구입할 수 없으니 무료게임이나 데모게임 있는거 위주로 둘러보기!

 

 

우선 총게임 하는 Gun Raiders 해보았는데....

 

우웩;;;;;;

속 뒤집어지는줄.......ㅠㅠ

 

난 서있는데 앞으로 전진을 하니깐 뇌를 속이는 느낌??ㅠㅠ

내가 비위가 약한 편이라 그런건가 했는데 비위 강한 신랑도 속이 울렁거린다고.....ㅠ

 

 

"에픽롤러코스터" 도 울렁울렁;;;

난이도 별로 있긴 하지만 나는 전부 울렁울렁ㅠㅠ

 

 

그나만 나한테 잘 맞는건

HOLOFIT

운동하는 앱인데 이건 울렁거리지 않더라ㅋㅋ

(결국 운동??ㅋㅋㅋ)

 

 

그리고 유튜브에서 앙헬폭포 VR로 보는거 있는데

와우~~ 감탄이 나오더군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L_tqK4eqelA 

 

 

 

★★결론★★

 

앉아서 보는거라던가

제자리에 서서 하는거는 어지럽지 않게 잘 할 수 있을듯하다

 

왜 가만히 서서하는 비트세이버가 젤 인기 많은지 알수 있음ㅋㅋ

나도 비트세이버나 하나 다운받아봐야겠음ㅋㅋ

 

 

글고 운동하는건 아직은 닌텐도가 더 나을듯하다ㅠ

얼굴에 쓰고 운동하는건 영 불편해ㅠ

땀나니깐 얼굴에 닿는 실리콘패드부분에서 물이 뚝뚝;;;

 

또 나혼자 노니깐 쓸쓸ㅠ

신랑이랑 아이들이랑 같이 노는 닌텐도가 더 갖고싶어지넹ㅋㅋㅋㅋ

선물해준 신랑한텐 미안;;;

 

 

 

암튼 신문물에 신기방기!!ㅋㅋ

좀 더 이것저것 해보고 또 색다른 후기 쓸 거리 있음 포스팅 하겠음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