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디자인

[거실 인테리어] 서재형 거실 /아이를 위한 거실 디자인 추천

by Ye:D 2021. 6. 15.
728x90
반응형

 

 

거실 인테리어

서재형 인테리어/ 아이를 위한 거실 디자인 추천


지난번 포스팅에서 맘에 쏙 든 거실책상이 있다고 했죠??ㅋㅋ

"다만들어" 의 하우스 책장

 

↓참고↓

https://dalkomspace.tistory.com/67

 

[거실인테리어] 아이들을 위한 서재형거실 만들기!

거실 인테리어 추천!!!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서재형 거실 만들기에 있어 여러 고민과 번뇌(?)가 느껴지는 글을 적었음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dalkomspace.tistory.com/66 [거실] 거실 책장 고

dalkomspace.tistory.com

 

저렴하지 않지 않은 금액에

"신랑은 안된다 vs 나는 하고 싶다"

아직 나의 완벽한 승리는 아니나..... 견적은 받아보기로....!!ㅋㅋㅋ

 

왜냐면 요 업체에서 새로운 디자인을 주시면 할인해주신다고 하셔서ㅋㅋ

그걸로 꼬셨죠ㅋㅋㅋ

 

그리고 소파도 새로 해야 하는데 저 책장은 소파가 따로 필요없답니다!!!

그니깐 소파 구매비용을 세이브 할수 있으니 오히려 저렴저렴!!!!!

 

 

그럼 디자인 나옵니다!!

 

아이들과 거실에서 책을 많이 보기에 앞쪽에 책상을 두고 쓰고 싶어 "ㄱ" 형태의 의자형에 하우스 부분을 안전하게 등받이로 쓸 수 있도록 디자인 했어요!! 책이 많은 집이라 의자부분을 좀 줄이고 싶어서 반만 의자형이고 나머진 전면책장이 되도록하여 선반부분을 기존 샘플보다 더 확보했답니다!

 

 

거실 책장의 경우 기존 업체의 샘플과 유사하여 바로 간략히 견적을 받을 수 있었지요ㅋ

자세한 금액은 상세도면 작성 후 연락 주신대서 기다리는중ㅋ

빨리 상세견적을 받아보고 싶어요!!ㅋ

두근두근 중!!

 

반대편까지 장을 넣으면 너무 답답하겠죠??ㅠ

책들이 저 책장만으로 다 감당이 안될거 같은......

 

그래....!!

이 참에 책을 정리하는걸로!!!

 

신랑도 그렇고 나도 그런데

우리 아이들도 엄빠 닮아 책을 버리질 못하네.....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