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디자인

[거실인테리어] 아이들을 위한 서재형거실 만들기!

by Ye:D 2021. 1. 28.
728x90
반응형

 

 

거실 인테리어 추천!!!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서재형 거실 만들기에 있어 여러 고민과 번뇌(?)가 느껴지는 글을 적었음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dalkomspace.tistory.com/66

 

[거실] 거실 책장 고르기 - 서재형거실, 북카페거실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

거실 인테리어 추천!!! 현재 우리집은 거실에 TV가 없고 책장만 있는 이른바, "서재형 거실" 이에요ㅎ 말이 좋아 서재형거실이지, 오래된 책장들에 아이들 책들이, 또 각종 물건들이 다 올라가 있

dalkomspace.tistory.com

 

요약하자면,

현재도 서재형거실인데 이사와 함께 낡은 책장을 버리고 새 책장을 구하는 중!

근데 신랑이 안방에 있는 TV를 거실로 빼기를 원한다ㅠ

 

그래서 거실에 TV가, 책장이(책도 많아ㅠ), TV가 생기니 소파가.......... 거기에 대형트램폴린까지 있는 상황;;;;;

여러 책장과 책장의 나무와 마감재, 에코등급 등등을 공부(?)했음-_-  

 

 

 

 

그러던 중 발견한 책장!!!!

 

"다만들어" 의 하우스 책장!!!!!

 

 

세상에.... 

학생시절에 생각했던 디자인인데.... 딱있음ㅋㅋㅋㅋㅋ

역시 사람 생각은 다 비슷;

(와~ 내가 새롭게 했다 하는거 특허청 찾아보면 다있음ㅎ)

 

 

어찌되었든.

넘나 이쁘죠??ㅋㅋㅋㅋ

.

 

컬러도 원하는 컬러 조합이 가능한데

그레이에 진한 원목컬러 너무 이쁘네요ㅎㅎㅎ

 

 

 

 

원하는 조합으로 맞춤이 가능하네요ㅎㅎ

거실이 좀 더 넓었더라면 가구들 더 추가해서 하고 싶은.....ㅋㅋㅋ

 

 

 

 

꺄악~~ㅋㅋ 민트컬러 넘 예뻐ㅋㅋㅋ

제 개인적으로 민트색과 그레이색을 좋아라 해서ㅋㅋㅋ

 

 

하우스 없이 의자만 넣어도 깔끔ㅋㅋ

책이 훨씬 많이 들어가니 좋을듯 하지만... 아이들의 꿈과 엄마의 로망을 위해 하우스 넣고파ㅋㅋㅋ

 

또 평상처럼 넓게 하니 아이들이 누워서 책도 보고 뒹굴뒹굴 하기 넘나 좋을듯ㅋㅋ

 

                                                                                                                                           출처 : 다만들어 홈페이지&인스타그램

 


 

문제는 가격이죠??ㅠㅠ

가격이 흠.... 맞춤에 원목에........

가격이 올라간다...ㅠㅠ

 

하지만 욕심나는걸요ㅠㅠㅠㅠ

 

 

우리 신랑은 넘 비싸서 안된다고 딱잘라 말하고.....ㅠㅠ

하고 싶다 떼쓰니깐 좀 더 찾아보고 알아보라고.....

가능성 있는건가??ㅋㅋ

 

흐잉~~~ 더 열심히 꼬셔봐야 겠어요ㅠ

 

 

 

비싸다는 우리 신랑 VS 이쁜거 꼭 하고 싶다는 나

승자는....???

.

.

.

.

.

.

.

.

.

.

아직 몰라요ㅋㅋ

11월에 이사하면서 결정나겠지요??ㅋ 

 

 

꼭 승리해서 돌아올게용~~~!!!!!

의지 활활!!!!!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