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디자인

아이방 색상고르기!! - 아이방 컬러추천/ 아이방 디자인

by Ye:D 2021. 6. 14.
728x90
반응형

 

아이방 색상고르기!! 

- 아이방 컬러추천/ 아이방 디자인

 

 

요새 맨날 고민중인 인테리어 디자인!!

 

특히 아이방 디자인은 의뢰 후 업체에서 연락오길 기다리중이고

색상은 원하면 친환경 원료로 페인팅이 가능하고 모든 색상이 가능하다고 하신다.

금액은 원목가구랑 비교해서 10% 추가!!

 

 

↓내가 디자인한 맞춤가구 만들기 관련 포스팅↓

https://dalkomspace.tistory.com/75

 

아이방 인테리어-내가 디자인한 맞춤가구

아이방 인테리어-내가 디자인한 맞춤가구 벼락거지, 전세 난민..... 등등 내집없이는 불안불안한 요즘.... 운좋게 3년전 분양 받아서 다행히도 곧 내집마련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ㅎ 원래는 집

dalkomspace.tistory.com

 

일단 아이방은 포인트 컬러를 잡아야 하는데

지금은 아이들이 어려서 좀 산뜻하고 밝은 컬러를 하고 싶은데

좀 더 크면 그런 컬러를 부담스러워 할까봐 고민중이랍니다ㅠ

 

 

색상에 대해 정보를 적어보자면

 

 

노랑

 

노랑이나 빨강 등의 원색을 사용하면 발달촉진에 좋아요.

신체활동도 많고 성장이 왕성한 시기에는 원색을 사용하는게 좋답니다.

노랑은 운동신경계를 활성화해주고 빨강은 교감신경을 활성화 시켜줍니다.

 

 

 

 

 

분홍

 

밝은 성격으로 키우고 싶다면 보라와 분홍처럼 파스텔 컬러를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분홍은 창의력에 도움으로 주고 보라는 적극적인 성격에 도움을 줍니다.

 

 

 

 

하늘색

 

공부를 잘하는 아이로 만들고 싶다면 푸른색 계열을 추천합니다.

푸른색은 학습집중력을 높여준답니다.

푸른 계열의 색상을 바다 또는 구름이 떠있는 하늘의 배경을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녹색

 

눈을 편안하게 기분도 편안하게 해주는 색은 녹색 계열입니다.

녹색은 아이의 학습컨디션에도 좋아요. 전체가 녹색이 부담스럽다면 녹색 식물을 놔주는 것도 좋습니다.

 

 

 

 

 

딸은 무조건 핑크공주 고민이 덜합니다.

톤다운된 핑크에 그레이의 조합!!

제가 제일 좋아라 하는 컬러죠!!!ㅋㅋㅋ

 

흠....

아들은 역시 푸른색일까요??ㅠ 

지금은 노랑색이 맘에 드는데 좀 크면 노랑 싫다 할까요??ㅋㅋ

 

톤다운된 녹색계열도 맘에 드는데 그건 안방컬러로 진즉에 픽!!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