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디자인

[거실 인테리어] 서재형 거실 /아이를 위한 거실 디자인 - 색상추천!!

by Ye:D 2021. 6. 15.
728x90
반응형

 

[거실 인테리어]

서재형 거실 /아이를 위한 거실 디자인 - 색상추천!!


요새 인테리어 고민으로 매일매일을 보내고 있어요ㅋㅋ

학생때 생각도 나고 다시금 설레이고 있네요ㅋ

 

https://dalkomspace.tistory.com/77

 

[거실 인테리어] 서재형 거실 /아이를 위한 거실 디자인 추천

거실 인테리어 서재형 인테리어/ 아이를 위한 거실 디자인 추천 지난번 포스팅에서 맘에 쏙 든 거실책상이 있다고 했죠??ㅋㅋ "다만들어" 의 하우스 책장 ↓참고↓ https://dalkomspace.tistory.com/67 [거

dalkomspace.tistory.com

 

거실인테리어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

디자인은원목도 이쁘지만 이왕이면 산뜻한 느낌의 컬러를 넣고 싶네요ㅋㅋ

좁은 집에 화이트가 진리라고는 하지만 화이트는 이제 좀 지겹기도 하고....ㅋㅋ

화이트 할 바에는 그냥 원목으로 할까 싶네요ㅋㅋ

 

"다만들어" sns를 보면서 기존 작업물들 보면서 컬러를 고르고 있는데

다 예뻐서 더 고민중;;;;

 

 

 

원목으로 한다면

올 원목보다는 화이트나 포인트 컬러가 부분적으로 들어가는게 더 이쁘네요ㅋ

 

 

화이트가 지겹다면 

아래 사진처럼 톤다운된 민트 컬러로 포인트를 줘도 이쁘겠죠?

 

 

 

지금 가장 맘에 드는 컬러를 픽해보자면

아래색상들이랍니다!!ㅋ

 

1. 진한 나무색과 그레이에 가까운 민트컬러 또는 쿨톤의 블루그레이 생각하고 있어요

2. 밝은 크림색과 그레이 색상! 의자 쿠션도 노랑색으로 산뜻산뜻!!

1번이 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컬러조화이지만 가족들이 넘 어둡다고 싫다네요ㅠ

2번은 입주할 아파트의 모델하우스 분위기와 흡사하답니다!! 주방도 베이지톤의 크림 색상으로 디자인되어있었구요ㅎ

 

아니면 진짜 원목에 포인트컬러로 가버려??ㅋㅋㅋㅋ

 

 

 

오늘도 고민고민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