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디자인

[침실인테리어] 안방인테리어-맞춤가구 색상 고르기!

by Ye:D 2021. 6. 16.
728x90
반응형

 

[침실인테리어]

안방인테리어-맞춤가구 색상 고르기!

 


안방 침실디자인은 완성 후 가구업체에서 견적을 기다리고 있는중!

 

↓참고↓

https://dalkomspace.tistory.com/79

 

[침실인테리어] 안방인테리어-컴퓨터책상과 침대 디자인하기

[침실인테리어] 안방인테리어-컴퓨터책상과 침대 디자인하기 아이들 방만큼이나 고심해서 디자인한 안방인테리어!! 저희집이 요새 아파트같지 않게 거실과 안방이 거의 같은 크기로 나왔어요;

dalkomspace.tistory.com

 

이제는 안방에 어울리는 컬러를 골라야 할때!!

친환경페인트로 원하는 컬러로 페인팅이 가능하다고합니다!!

(페인팅시 원목금액에 10% 추가)

 

 

원래는 톤다운된 녹색을 생각했었는데

다크한 네이비 색상이 섹쉬한(?) 느낌??ㅋㅋㅋㅋ

 

 

 

쿨그레이톤도 이쁘구먼ㅋㅋ

우드랑 녹색은 안정감 있으면서도 이쁜컬러가 나오네ㅋㅋ

 

좀 더 고민해보겠지만

아무래도 녹색녹색한 컬러로 갈듯ㅋㅋㅋㅋ

첨 생각이 크게 바뀌지 않드라구요ㅋㅋ

 

침대헤드에 세로로 우드패널 넣는것도 가구사장님께 여쭤봐야지ㅋㅋ

추가금 비싸질려낭??ㅋㅋㅋ

 

 

진행되는 소식있음 또 포스팅 남기겠어용!!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