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디자인

[침실인테리어] 안방인테리어-컴퓨터책상과 침대 디자인하기

by Ye:D 2021. 6. 16.
728x90
반응형

 

[침실인테리어]

안방인테리어-컴퓨터책상과 침대 디자인하기


 

아이들 방만큼이나 고심해서 디자인한 안방인테리어!!

 

 

 

저희집이 요새 아파트같지 않게 거실과 안방이 거의 같은 크기로 나왔어요;

그래서 저의 로망이었던 빔스크린을 안방에 설치하고자 맘을 먹고

공간 디자인을 했지요ㅋㅋ

 

 

막 그린 그림 나갑니당!!ㅋㅋ

 

컴퓨터 사용량이 많은데 신랑과 나란히 컴퓨터를 하고 싶어서 큰 책상이 필요했고

잡다한 짐이 많은 집이라 수납공간도 넉넉히 필요!!

옷은 그닥 많은 편이 아니라 붙박이장 대신에 책장 겸 서랍장을 만들었어요ㅎ

(원래 시공되어있는 드레스룸이면 충분!!)

 

책상이 침대의 헤드부분이 되게 디자인했고 벽장의 가운데 부분은 뚫어서(?) 그 빈 공간이 컴퓨터 책상의 의자부분이 됩니다ㅋㅋ

침대 맞은편은 빔프로젝트 스크린을 설치할 예정이랍니다ㅋ

 

가구는 알아서 디자인 하겠는데 기계는 잘 몰라서 빔프로젝터 검색만 몇날며칠하고 있네요ㅠ

머가 좋은지 아직 감이 안와요ㅠㅠ

 

 

아이들 방도 어찌 완성될지 기대되지만

누가 머래도 내방에 대한 기대가 훨씬 크답니당!!ㅋㅋㅋㅋㅋ

 

 

가구 사장님이 상세도면과 견적 주신다고 하셨는데

언제 받으려나??

두근두근!! 빨리 연락주세요!!

설레어서 현기증이 납니당!!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