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디자인

아이방 인테리어-내가 디자인한 맞춤가구

by Ye:D 2021. 6. 14.
728x90
반응형

 

아이방 인테리어-내가 디자인한 맞춤가구

 

 

벼락거지, 전세 난민..... 등등

내집없이는 불안불안한 요즘....

 

 

운좋게 3년전 분양 받아서 다행히도 곧 내집마련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ㅎ

원래는 집 살 맘 없었는데... 막차탔어요!!!ㅋㅋ

 

막연히 이렇게 저렇게 디자인 하고 싶다만 하고 있었는데

점점 입주날짜가 다가오니 이것도 하고 싶고 저것도 하고 싶고.....ㅋㅋ

두근두근 설레이는 요즘입니다^^

 

 

계속 아이들방 인테리어를 어떻게 할까 고민했는데

배운게 있어 그런지 기성가구로는 만족이 잘 안되더라구요;;

(현재 전공 못살리고 있는 전공자...ㅠ)

 

 

 

옛날아파트에 비해 공간을 잘 구획해서 그런지 같은 평수 비교해서 방들 크기가 작은편이라

공간을 최대한 잘 쓰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 기성가구로는 힘들거 같더라구요

더구나 아이들 가구라 좋은거 쓰고 싶어서 찾아보니

기성가구나 맞춤가구나 가격면서도 그렇게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을거 같더라구요ㅎ

 

거기에 제가 디자인하면 그 가구가 업체 샘플이 되기 때문에 할인도 가능하다고 하는곳을 찾았답니당^^

 

 

내년에 학교 갈 7살 아드님방

5살 따님과 할머니가 같이 지낼 방 디자인이 필요했어요ㅎ

 

그동안 내 집이 아니라는 생각에 가구를 늘리지 않아서 저희집엔 가구가 거의 없어요;;;

침대도 매트만 놓고 썼고 그래서....ㅋㅋ

모든 가구를 구입해야 하는 상황에서 맞춤가루를 하려니 오히려 더 저렴한듯하네요ㅋㅋ

 

 

덕분에 몇주간 열심히 그리고 지우고를 반복해서 아이들 방 디자인을 맞쳤답니당ㅋㅋㅋ

(업체랑 이야기하고 있어 최종본은 아니고 이런식으로 원한다까지만 진행중이에요ㅋㅋ)

 

 

열심히 그렸지만 나만 알아봄....ㅋㅋ

전화통화로 다시금 열심히 설명해드렸고 상세 도면 만들어서 다시 연락주신다고 하네요ㅎㅎ

 

기대중!! 기대중!!

 

 

색상을 골라야 하는데.....

이게 또 쉽지가 않네요ㅠ

하나가 끝나도 계속 고민중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