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이사하기

[이사준비] 소낭구 - 디자인이 예쁜 원목가구추천!!(식탁, 침대, 책장 등)

by Ye:D 2021. 11. 2.
728x90
반응형

[이사준비]

소낭구 - 디자인이 예쁜 원목가구추천!!

식탁, 침대, 책장 등 


요새 매일 돈쓰느라 바쁘네요-_-

이사 준비하는데 머가 이리도 살게 많은지....ㅎ;;

결혼하고 내집마련 전까지 참 암것도 안사고 살았구나 싶어요ㅋㅋ

특히 가구는 이사할때 짐된다고 어떻게든 구입 안하고 버티고 버티고 있는 상태였답니다ㅋ

(신혼때는 풀옵션에서 시작ㅋ)

 

암튼 이제 내집이니 가구 원하는거 다 살거다!!!

그동안 수납하지 못해 어질러져 있던 것들 다 챙겨 넣을거다!!!!

ㅋㅋㅋㅋㅋ

 

 

어느 매장을 가볼까 하다가

우리 아파트 입주박람회에 참여하는 "소낭구" 매장으로 쉬는날 날 잡고 고고!!

 

소낭구는 원목가구 전문매장인데

그동안 원목가구라면 좀 투박한 이미지가 강했었는데

소낭구는 원목가구임에도 불구하고 디자인이 예쁘다ㅋㅋ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가구들이 있어서 바로 계약하고 싶었지만

첫집이니 아쉬어 다른 곳도 둘러보기로 하고 몇날 며칠을 구경하고 돌고 돌아봤지만

다시 소낭구로 가서 계약ㅋㅋㅋㅋ

 

첫눈에 반한 너희들을 두고 괜히 시간낭비만 했구낭ㅋㅋㅋ

 

 

제가 고른 소낭구 식탁이에요ㅋㅋ

느무 믓찌다!!!!!ㅋㅋㅋ

 

원래 월넛색상을 좋아라 해서 요 식탁 보자마자 반했지요ㅋㅋ

색상만 월넛이 아니라 북미산 월넛이랍니다ㅎ

(원목 중에 북미월넛을 최고로 칩니다ㅎ)

 

상판은 이탈리아 아바세라믹ㅋ

(세라믹은 이탈리아가 최고래요ㅎ)

전 어두운 톤을 좋아해서 상판을 블랙으로 했는데 화이트, 그레이, 마블 등 색상 다양해요ㅎ

 

 

 

가격은 어두운 색상만큼 사악(?)하지만....ㅠㅠ

아무리 다른 매장들을 돌아보아도

요 녀석만큼 맘에 드는 아이를 찾을 수 없어서 가감히 지르기로 했답니다!!

 

 

 

 

다음은 안방 침대 (= 내 침대!!)

 

이 침대도 맘에 쏙들어 다른 침대가 눈에 안들어오네요ㅋ

소낭구 "낭구사랑 시리즈"

딥블루라고 되어있는데 약간 녹색끼 들어간듯해서 섹시한 느낌(?)이 들어요ㅎㅎ

 

내가 원하는 컬러의 총집합ㅋㅋ

월넛+진한청녹+골드 장식

(예전에 안방가구를 맞춤으로 하고자 디자인 했을때와 흡사한 컬러들이 있길래 바로 픽!!)

 

전면에 보이는 저 옷장도 너무 이뻐서 셋뚜로 넣고 싶었는데 안방에 빔프로젝트를 넣고 컴터를 넣고 침대를 넣고.......

다행히 저희 안방이 큰편이긴 하지만 머가 들어갈게 아주~~ 많아요ㅠㅠ

그래서 옷장은 포기하기로...ㅠㅠ

폴딩도어로 되어있는데

아.... 갖고 싶당ㅋㅋ

https://sonangu.com/shop/1624875106?brand=sonangu

 

 

 

 

안방에 컴터 책상을 신랑과 둘이 할 수 있도록

2인용 책상을 둘 생각인데

요 낭구사랑 책상과 책장 너무 맘에 드는데

책상이 2인용으로 불가....ㅠㅠ

 

 

참고로, 소낭구는 조금씩 길이나 크기 등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한 브랜드랍니다.

 

 

근데 요 낭구사랑 책상은 1800까지 길게는 힘들다고 하시네요ㅠㅠ

더구나 다리쪽에 있는 서랍을 울 신랑이 반대하기도 하고 해서 책상은 패스하고 책장은 같이 하기로 했답니당ㅋㅋ

 

 

 

그럼 책상은 어떤걸로 할까 알아보던 중

2인용 컴퓨터 책상 가격이랑 요 아래 낭구희망 시리즈 책상(?)이랑 가격차이가 안나....ㅋㅋ

 

심지어 낭구희망은 원목이고 컴터 책상은 철재 책상....;;;; 

(오히려 배송비 때문에 인터넷에서 본 컴터 책상 가격이 더 비싸더군요;)

 

 

그래서 바로 소낭구 낭구희망 책상으로 결정!!!

 

 

여기서 반전!!!

요 책상이 원래는 식탁이랍니다!!ㅋㅋㅋ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

 

 

워낙 널찍한 책상을 좋아하는데

일반적으로 기성품 책상 상판의 깊이는 600정도가 되는데 저는 적어도 700은 되기를 원했어요

(700짜리는 원목 원판의 남는 짜투리를 쓰기가 애매해서 맞춤하지 않는 이상 잘 안만들어요ㅠ

맞춤을 해도 700으로 하길 원한다면 가격이 비싸답니다ㅠ)

 

근데 식탁은 깊이 800에 가로 길이도 1800으로 2인 쓰기에 넉넉히 딱 좋아!!!

 

 

 

 

참고로, 아래 사진은 깊이 600에 가로 길이 1800인 낭구희망 시리즈의 책상

 

이것도 라인이 매끈하고 예쁜데 600 사이즈에서 노노!!

800이나 700으로 맞춤은 가능하지만 그러면 가격이 UP!! 그래서 노노!!

 

이렇게 안방 가구랑 식탁은 구입 끝!!

이제 침대 매트리스 사러 가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