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이사하기

[이사준비] 셔우드베딩 -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추천

by Ye:D 2021. 11. 2.
728x90
반응형

[이사준비]

셔우드베딩

-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추천!!

 


 

지난 포스팅에서 소낭구에서 침대를 구입했다고 썼는데

https://dalkomspace.tistory.com/113

 

[이사준비] 소낭구 - 디자인이 예쁜 원목가구추천!!(식탁, 침대, 책장 등)

[이사준비] 소낭구 - 디자인이 예쁜 원목가구추천!! 식탁, 침대, 책장 등 요새 매일 돈쓰느라 바쁘네요-_- 이사 준비하는데 머가 이리도 살게 많은지....ㅎ;; 결혼하고 내집마련 전까지 참 암것

dalkomspace.tistory.com

 

 

매트리스가 머?? 셔우드베딩??

첨 들어본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디피 되어있더군요ㅋ

무슨 브랜드인지 잘 모르겠는데 가격이 역시나 사악해서....-_-

 

이 가격이면 씰리나 에이스도 가능하겠다 싶어 침대 프레임만 구입했더랬죠ㅋㅋ

 

 

 

여기 저기 매트리스 구경을 또 다녔지요;;;

역시 저희 아파트 입주박람회 업체인 에몬스 먼저 가고

그 외에도 매트리스로 유명한 씰리, 그리고 에이스도 가고

 

다 나쁘진 않았어요ㅋㅋ

유명한 브랜드들도 다 누웠을때 다 고만고만...ㅋㅋ

 

에이스도 7~8개가 쫙 있는데 누워보라던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글고 결정적인게 에이스는 투베드? 위 아래 두개의 매트리스를 깐다고 하네요;

그래서 프레임을 에이스꺼만 된다고 해서 바로 패쓰~~!!

프레임 예쁘다고 하는거 보여주시는데 저는 별로 안예뻐보였어요^^; (개취존중!!)

 

 

 

여기 저기 돌아다녀 보는데

근데 소낭구 매장에서 같이 디피 되어있던 셔우드베딩이 자꾸 생각나데요ㅋㅋㅋ

폭신폭신한거 좋아하는데 첨에 딱 누웠을때 뙇 좋았던 느낌이!!!

 

 

낯설었던 셔우드베딩에 대해 이것 저것 알아보았어요ㅋㅋ

한국에서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매트리스 업체라서 인터넷상에서도 정보가 많이 없더라구요ㅠ

그래서 본사에 전화해서 제가 방문한 곳이 공식업체가 맞는지도 확인하고 어떤 브랜드인지도 다시 설명 듣고ㅋㅋ

 

 

 

결국 또 소낭구로 갔습니다!!

여기가 군산 소낭구 매장인데 사장님이 셔우드베딩도 군산지점도 같이 하신다고 하네요ㅋ

 

셔우드베딩은 1950년도때부터 만들어진 회사로 미국 TOP8에 랭킹되어 있는 브랜드이고

가장 맘에 드는건 100% 미국에서 제조하고 수입된다는거!!

 

매트리스로 유명한 브랜드들 대부분이 중국이나 동남아 공장에서 만들어진다고 하던데

셔우드베딩은 100% 미국에서 제조 후 직수입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매트리스 옆구리에 made in USA라고 적힌 라벨같은거(?) 붙어있는데 절대 떼면 안된다고 하네요ㅋㅋ

 

고급 브랜드 난연매트리스 보면 역한 냄새가 심해서 반품하는 경우도 허다하다고 하네요;

그에 반해 셔우드베딩은 천연난연성 재료를 사용해서 냄새가 역한 냄새가 안난다고 해요ㅋ

 

 

 

 

 

이래저래 장점설명이 다 무슨 소용있나요ㅋㅋ

누워보면 딱 내 침대다 싶은게 느껴집니다ㅋㅋㅋㅋㅋ

 

 

 

 

내가 픽한 매트리스는

셔우드베딩 루미나 "로열티 슈프림 점보 필로우 탑"

이름 겁나 길어.....-_-

그만큼 두껍고 폭신폭신하고 내몸에 촥~!! 하는 느낌 너무 좋아!!ㅋㅋㅋ

 

좀 덜 폭신한 매트리스도 누워봤는데 그것도 나쁘지 않은 느낌!!

그 매트리스 이름이 어떤건지는 잘 기억이 안나네;;

 

허리 안좋거나 본인 체격이 좀 크다면 좀 더 하드한걸 추천한다고 하신다

 

우린 신랑도 나도(?) 둘다 마른 편이라ㅋㅋ

폭신폭신 개취로 루미나의 "로열티 슈프림 점보 필로우 탑"로 결정!!

 

 

 

 

매트리스 사면서 느낀 점은 누워보면 내꺼가 어떤건지 알게 된다는거!!

첨엔 낯설었던 셔우드베딩이 이제 내꺼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