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잡다한 궁금증

마스크 쓸때 꿀팁_!! 다들 마스크쓸때 귀 아프시죠??ㅠ (+마스크가 클땐 이렇게! )

by Ye:D 2020. 3. 21.
728x90
반응형

코로나19땜시 매일매일 마스크 전쟁을 벌이고 있는....ㅠ

참내.... 마스크가 없어서 마스크 5부제를 다하고 말이죠;

 

마스크 쓸때 귀 아픈사람들 많으시죠??ㅠ

저는 아이들과 집콕 중이어서 잠깐 나갈때만 쓰는데도 귀아프지 숨막히지....ㅠㅠ

하루종일 바깥에 있어야 어쩔 수 없이 하루 내내 마스크 쓰고 계시는 분들 정말 고생많으세요;

 

찾아보니

이런 꿀팁이 있더라구요ㅋㅋ

맥심커피 박스로 된거에 손잡이 다들 아시죠??ㅋ 그걸 마스크 귀걸이 부분에 걸어서 쓰면 딱이라네요ㅋㅋ

 

 

그리고 마스크는 얼굴에 딱 밀착해서 코와 입을 완전히 가린 상태로 써야 한다는거 다들 아시죠??

근데 마스크가 크다.....??

특히 아이들 마스크 소소형부터 소형, 어린이용 등등등.....

브랜드마다 사이즈도 다 달라...ㅠ

그래서 아직 우리 아이들 얼굴에 딱맞는 마스크를 못찾았음...ㅠ

 

 

이렇게 양쪽을 한번 꼬아서 걸어주면 얼굴에 착 밀착됩니다ㅋㅋㅋ 

이렇게 해서 귀가 아프다...?? 그럼 맥심 손잡이를 찾을세요~ㅋㅋ

 

 

다들 코로나19로 힘드실텐데

마스크 꼭 잘 착용하시고 힘든시기 모두 잘 이겨냅시다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