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잡다한 궁금증

n번방 박사, 조주빈이 경찰 감사장을 받아??

by Ye:D 2020. 3. 30.
728x90
반응형

- 2018년 보이스피싱 인출책 검거에 기여해서 감사장 받음
- 조주빈 인터넷 커뮤니티에 감사장 받은 사실을 자랑함


 

 

미성년자 등 여자들을 협박해서 찍은 성착취 동영상을 공유하는 텔레그램 '박사방'을 운영한 조주빈이 과거 보이스피싱 인출책과 마약사범 신고·검거 등에 기여한 공으로 경찰로부터 보상금 및 감사장을 받은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에 따르면 조주빈은 2018년 1월부터 지난해 4월 사이 인천지역에서 보이스피싱·마약사범 신고 등 5차례 범인 검거에 기여하며 보상금 총 140만원과 감사장을 받았다고 한다. 조주빈은 인천 미추홀경찰서와 연수경찰서로부터 각각 4회·1회 보상금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조주빈은 경찰로부터 감사장을 받은 이후 2018년 2월 인터넷 커뮤니티의 한 게시판을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리며 자랑하는 글을 올린 것으로 확인됐다. 조주빈은 2018년 2월10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 '업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지난 주에 받은 상 자랑이다" 등의 내용을 적었다.

조주빈은 "천인공노할 보이스피싱 범죄자들 몇 명을 경찰분들과 공조해 검거했다"며 "말단 인출책인 경우도 있었고, 타고 올라가 몇천의 피해금을 회수한 건도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형사분들 도와드렸으니 이제 내가 도움을 받을 차례"라며 "삶은 업보의 연속"이라고 덧붙였다.

 

 

 

미친...... 진짜 싸이코패스일세......

 

보이스피싱 잡으면서 어떻게 하는지 배워서 그대로 손석희 등 유명인들한테도 써먹었나??

"형사님들 도왔으니 이제 도움받을 차례"라는게 덕분에 사기치는 법을 배웠다는거처럼 들리네....;;;;

 

 

참나.... 이게 무슨 영웅놀이래... 

자랑하고 싶은 맘에 착한일을 하나보네...

봉사활동도 꾸준히 다녔다하고-_-

n번방도 회원들 사이에서 그들 기준의 영웅(?)이 되고 싶은 맘에 그 지경까지 된걸까??

 

관심받고 싶어하고 칭찬받고 싶어하는 딱 어린애 같은 수준인데 애라면 순수하기라도 하지......

세상 나쁜건 다 아는 어른으로 자랐으니.....-_-

 

 

진짜 아이 잘 키워야지....

아들도 있고 딸도 있는 엄마로서 아들은 아들대로 딸은 딸대로 올바른 가치관을 갖고 아무탈 없게 잘 자라게 하는거 그게 젤 중요하게 할 일인듯 하다.

 

넘 순수하고 예쁘기만 한 우리 아이들인데

정말 세상은 점점 더 무서워지고 있다.

피해자 아이들 생각하면 너무나 소름끼치고 끔찍한 생각이 든다.

 

정말 집에 꽁꽁 묶어두고

sns 같은거 못하게 폰 없이, 컴퓨터 없이 키워야 하나??

세상 무서워서 산속에 들어가서 살아야 할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