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이사하기

[내집마련] 곧 입주일이 다가온다!! - 입주준비② 사전점검 예약

by Ye:D 2021. 9. 8.
728x90
반응형

[내집마련]

곧 입주일이 다가온다!!

입주준비② 사전점검 예약 


두근두근!!!

이제 오늘 사전점검 하는 날을 정하는 예약을 완료했어요ㅋ

 

 

지난달 8월 초에 반가운 편지가 왔어요!!ㅋㅋ

사전점검(=새집나들이) 안내문이 우편으로 왔네요ㅋㅋ

모바일앱 또는 PC로 예약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요ㅋㅋ

 

 

-모바일앱 이용시 "온마음라운지-고객용" 어플 다운 후 설치!

- PC 이용시 더샵 홈페이지 " www.thesharp.co.kr " 접속 후 진행하면 됩니당!

 

 

 

 

코로나 이전에는 3일 내내 방문하고 그랬다는데

분위기가 그러지 말고 자중하자는 분위기가 있었서ㅠ

 

처음에 되는대로 예약하고 3일내내 방문하지 모 했는데

입주예정협회 카페에 잘 지켜달라는 글이 있어서요;;

 

쫄보여서 그런가?? 저는 성실히 약속을 잘 지키자는 주의랍니다ㅋㅋ

 

 

암튼 저는 모바일앱을 미리 설치 후 대기했드랬죠ㅋㅋ

사전점검을 업체에 맡긴 상태라 예약된 시간이 있으니 그 시간으로 꼭 예약을 했어야 했죠ㅋ

긴장하면서 시간 땡 하면서 바로 접속해서 우다다다 끝냈어요ㅋㅋ

생각보다 로딩이나 밀리는거 없이 바로 되서 엥? 이렇게 쉽게? 했네요ㅋㅋㅋㅋ

 

 

 

★ 앱으로 예약하는게 미리 인증해 놓으면 바로 로그인 되고 좋아요!! ★

 

9월 8일부터 예약을 하지만 로그인은 9월 6일부터 가능했어요ㅎ

그러니 미리 로그인해서 인증받고 해놓으면 바로 동호수 등 새로 입력할 필요없이 바로 연결되더군요ㅋ

그래서 더 빨리 되었을 수도 있겠네요ㅋ

 

 

 

앱에 미리 인증 해놓아서 바로 연결 된 화면입니다!

로그인만 될때는 "새집나들이 행사예약" 칸이 흰색 바탕으로 되어있었는데

예약가능한 시간이 되니 파란 바탕색으로 바뀌네요ㅋ

 

 

 

 

원하는 날짜, 시간 입력하니 완료!!

방문차량도 사전에 등록되고 좋네요ㅋㅋ

 

 

사전점검 대행업체도 오실테고 시간 맞춰서 맞춤가구 사장님도 실측하러 온다하고

이사도 안간 우리집에 손님들이 많이 오시네요ㅋㅋ

 

 

 

사전점검은 업체에서 해주실테니 제가 준비할건 없겠지만

제가 계약한 "내집처럼" 사전점검 대행업체입니당ㅋ 후에 후기도 올릴게용ㅎㅎ

 

보통 줄자, 색깔음료(배수 잘되는지 부어본다고 하네요), 고무망치, 체크리스트 등등을 준비한다고 합니다

(저희 아파트는 셀프로 진행하실 분들을 위해 입예협에서 준비해주신다고도 하시네요ㅋ)

 

 

 

이번주 일요일이 기대되고 설레네용ㅋㅋㅋ

♡기대중♡기대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