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리뷰

IPTV 3사 비교 후 선택!! - 유플러스tv와 Btv 비교 이용 후기

by Ye:D 2020. 6. 29.
728x90
반응형

- IPTV 3사 비교 후 선택!! - 유플러스tv와 Btv 비교 이용 후기 

 

 

저번 IPTV 비교글 이후 나의 초이스는 "유플러스TV"

그 전에는 Btv를 3년 넘게 사용했어요ㅎ

 

아이엄마인 나는 유플러스의 아이들나라에 끌려서 선택했어요~

한달넘게 써봤는데 현재까지 맘에 들어요~!ㅋㅋ

 

 

일단 리모컨부터 맘에 들어ㅋㅋ

 

 

크지 않은 사이즈인데 아이들나라나 넷플릭스 등 바로 연결되는 버튼이 있어 좋아요ㅋ

전에 쓰던 Btv보다 리모컨 크기는 작아지고 활용도는 더 높아졌어요ㅋ

참, 사진엔 없는데 하단에는 이어폰구멍이 있어요ㅋ

아이들 있는집은 애들 재우고 몰래 티비볼때 은근 유용ㅋㅋ

(이건 Btv도 있었음요ㅋ)

 

 

 

아이들나라에서 책읽어주는 tv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정말 엄마가 책 읽어주는거처럼 선생님이 나와서 책소개해주고 선생님의 음성으로 책을 읽어준다ㅋ

이게 맘에 드는게 우리집은 웬만해선 영상을 안보여주려고 하는데 어쩔 수 없을때가 있어서.....;

(엄마 몸은 하나이기에....ㅠㅠ) 

 

 

 

유플러스 광고에서는 영어콘텐츠를 엄청 강조하던데....

우리 아이들이 영어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가?? 별로 활용 못하고 있고

책을 좋아라 하는 우리 아이들에게는 책읽어주는 TV만으로도 넘나 만족!!ㅋ

 

글고 화면이 누리끼리 하는데....

이건 아이들 시력 보호를 위해 있는거라네요ㅋ

첨에 연결 잘못된줄 알고 전화할뻔ㅋㅋ

현재 우리집은 아이들나라 접속시에만 실행되게 해놓았는데 이건 설정 들어가시면 바꾸실 수 있어요ㅋ

 

 

 

생생체험학습은 딱 한번 해봤는데

겁나 연결 잘 안됨;;;;

폰이랑 연동해서 게임도 하고 그럴 수 있다는데 폰카메라 앞에서 아무리 흔들고 쇼를 해도 잘 인식을 못해;;;;;

내가 잘 못하는건가?? 그건 그렇다칩시다!! 내가 부족하고 조작이 미숙해서 그럴 수 있지요;

 

근데......

생생체험학습 앱을 받고 

거기에 추가콘텐츠를 받아야 하는데

6개의 앱을 하나하나 다 다운받아야 모두 활용이 가능해요-_-

 

 

앱 다운을 받을 수 있음 그나마 다행이죠;;;

 

이번에 유플러스로 넘어오면서 아이폰 유저가 되었는데.....

아이폰은 안되요-_-

1년전에도 안된다고 후기가 있던데... 아직도 안되요-_-

엘지 머하십니까?? 열일 부탁드려욧!!ㅠㅠ

(다행히 전 그 전에 쓰던 공기계 폰을 아이들폰으로 쓰고 있어서 앱도 다 다운받고 활용했네요;)

 

 

 

유플러스tv에서 요새 엄청 잘 활용하는게 모아보기 채널이에요ㅋㅋ

 

 

채널번호만 누르면 바로 연결되서 좋아요ㅋ

(아이들꺼는 다 무료고 방송채널이나 예능, 드라마는 유료도 많이 있어요ㅠ)

 

근데 키즈채널을 아이들보단 제가 더 자주 본다는.....ㅋㅋ

요새 저녁에 애들 재우고 어렸을때 보았던 요리왕비룡을 다시 보고 있다는....ㅋㅋㅋㅋ

美味!!! 美味!!!

 

뮤지컬 공연실황을 안방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아요ㅋ

캣츠를 보았는데 물론 현장에서 보는거와는 비교가 안되겠지만 요새 코로나로 방구석 콘서트도 유행이라는데 만족스럽네요^^

 

 

 

참, 중요한 포인트!!

저희 집 아이들은 키즈 채널인 디즈니주니어채널을 가장 자주 봐요ㅋ (유플러스tv기준 : 200번)

광고도 없고, 7세관람가도 거의 없고 오직 전체관람가만 나온답니다ㅋ

(요새 밤 9시에 7세관람가 나옴;;; 그전에 재움ㅋ)

 

근데 화질에 깜놀;;;;;;

Btv는 깨끗했는데 유플러스tv는 약간 자글자글(?)한 화면이라고 해야하나??;;

공중파나 일반적인 방송들은 깨끗한데 아이들 보는 몇몇의 채널들이 좀 화질이 떨어져요ㅠ

올레tv보는 친구에게 물어봤는데 올레도 자글자글 하다네요;;;;

Btv는 채널별로 화질 다르다는 느낌 한번도 안받아봤는데 말이죠;;

 

 

 

흠... 그래 머.. 아이들나라에 만족하니깐

일단 약정기간동안 잘 이용해야겠어요ㅋㅋ

 

3년뒤엔 올레tv도 써봐야지ㅋㅋ

(올레는 무료콘텐츠가 많다는 이야길 들었어요ㅋ)

 

 

↓IPTV3사 비교 글 바로가기↓

https://dalkomspace.tistory.com/45

 

IPTV 3사 비교-LG 유플러스tv, KT 올레tv, SK Btv

현재 나는 Btv를 사용하고 있다. 약정이 끝나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볼까 해서 대표 IPTV 3사를 비교해보기로 했다. 4년정도 사용했는데 오랜만에 알아 보니깐 요금제도 상품구성도 많이 달라지고 �

dalkomspac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