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s 리뷰

[닥터존스 무설탕 사탕]자일리톨 함유 충치 예방사탕- 세일할때 쟁여놓기!

by Ye:D 2020. 3. 18.
728x90
반응형

우리 공주님께서 요새 슬슬 기저귀를 뗄 준비 중에 있는데

성공했을때 선물로 사탕을 준비하려고 알아보았지요ㅋ

(우리 왕자님은 그런것도 없이 변기에 하자 하니 그냥했는데 말이죠ㅎ 왕자님께선 두 돌도 되기전에 뗐음ㅋ)

 

왕자님은 자일리톨사탕도 만들어서 먹이곤 했는데....

둘이 되니 넘 바쁘고... 또 바쁘고... 또 바빠서........ㅎㅎㅎ(핑계 만들기ㅋ)

 

 

미국의 치과의사샘이 만든 캔디로 설탕없이 자일리톨과 천연성분으로만 만들었다고 하는 닥터존스를 선택!

 

우연찮게 검색한 시기가... 어머낫 화이트데이♡

덕분에 세일을 하넹ㅋㅋㅋㅋ 오~ 럭키!!!!

 

[하이픽] https://smartstore.naver.com/hipick

 

 

배송비가 7500원인게 "헐"이지만.......

배보다 배꼽이......ㅠㅠ

옆집 앞집 다 불러모아서 같이 사지 머ㅋㅋㅋ

 

 

배송은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네요ㅋ 4일만에 받았어요ㅎ

천연성분이라고 하드니만 아이들이 사탕을 먹고 난 후에도 혀가 물들지 않았어요ㅋㅋ

(옛날옛적 엄빠가 먹던 불량식품 사탕들은 혀를 파랗고, 빨갛게 물들였었지....ㅋ)

 

또 자일리톨 성분이라 양치 후 먹인다는 엄마들도 있던데.... 아무리 천연성분이어도 그건 차마 못하겠드라구요;

천연성분이어도 과일 추출물이면 과일의 당은 있을거 같아서요;

 

예전에 자일리톨 사탕을 만들어 먹일때는 치카 후 한알씩 먹이긴 했었어요ㅎ

그건 정말 순수 자일리톨 가루를 구입해서 녹여서 조그만 알을 만드는........

그런 수고수고스런일도 했드랬죠....;;

이래서 둘째는 서러운가봅니다...ㅠㅠ 미안;;

이 사탕 다 먹음 꼭 만들어보마.....ㅎㅎ

 

 

그리고

어떤 후기에는 달지 않다... 아이가 먹질 않는다.... 등등의 말이 있던데

우리 아이들은 워낙 평소에 과자나 단 음식을 주지 않는 편이기에....ㅎ

(우리 아이들은 과일이 세상에서 젤 달고 맛있는 간식임ㅋ)

 

그런 아이들이기에

사탕 먹을까 한마디면 눈에 하트 뿅뿅이고 엄청 신나한다ㅋㅋㅋ

 

막대사탕만 흔들면 엄마말에 무조건 OK!!ㅋㅋㅋㅋㅋ

뾰로롱~!!!

요 막대사탕이 우리집 요술봉과 같다ㅋㅋㅋㅋㅋㅋ

 

 

P.S. 우리 공주님~ 기저귀 언넝떼자!!!!ㅜㅜ

728x90
반응형

댓글